티스토리 뷰

목차



    지난 2022년 9월 열애설의 주인공인 박민영과 강종현의 사건이 또 다시 관심을 끌고있습니다. 그 이유는 박민영이 생활비로 현금 2억 5천만원을 지원 받았다는 내용 때문인데요. 이 때문에 박민영이 자신의 SNS에 심경을 드러내는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그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박민영 강종현 생활비 논란

    박민영 강종현 생활비 논란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민영은 강종현과의 열애 당시 돈과 차량 등 금품 지원에 대해서 논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금전적인 지원을 받은 적이 없다며 빠르게 선을 그었었습니다. 15일 박민영은 자신의 SNS에 심경을 드러내는 글을 작성하여 또 한번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박민영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박민영씨는 지난해 2월 강종현씨가 계좌를 차명으로 사용한 사실과 관련해 검찰에서 참고인 조사를 받았다며 이를 통해 박민영씨가 불법적인 일에 가담하거나 부당 이익을 얻은 사실이 없다는 점을 명백히 밝혔다고 알렸습니다.

     

    하지만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박민영이 강씨와 교제할 때 2억 5000만원을 계좌로 송금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매체는 관련 사건의 검찰 공소장 일부를 공개하며, 박민영이 생활비 명목으로 강씨에게 돈을 받았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박민영 SNS

    박민영은 사건 이후 짧은 시간이라면 짧은 시간이지만, 내내 후회하면서 지냈다며 정신과에서 뇌파 검사를 했을 때 죄책감에 빨간색 위험 신호가 들어올 정도로 힘들었다고 하였습니다. 다시는 다른 이슈로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하였는데요.

     

     

    박민영 강종현 생활비 1박민영 강종현 생활비 2박민영 강종현 생활비 3

     

     

     

    현재 내 남편과 결혼해줘로 복귀에 성공한 박민영씨의 배우 생활을 응원합니다.